기업 업무효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
“디지털오피스 구축” 무료 세미나

New feature

기업 업무효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
“디지털오피스 구축”
무료 세미나

New feature

이런 기업에 강력 추천합니다!

여러 제품 다 써봤는데도 결국 업무 프로세스 구축에 실패해 다른 제품 고려하시는 기업들!
프로젝트는 많은데 업무 모니터링이 안되 관리자들의 고민이 많은 기업들!
네가 했니? 내가 했니? 하며 부서 간 책임소지와 무임승차로 갈등이 심했던 기업들!
불필요한 대면회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은 기업들!

2시간 30분이면 여러분 기업의 “디지털 오피스”
효율적으로 디자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세미나 커리큘럼

  • 교육시간 : 2시간 30분
  • 참석자 : 20명 내외
  • 준비물 : 개인 노트북 지참
  • 교육과정
순서 내용
1 디지털 오피스 구축 목적과 구성 파악
– 시각화가 왜 협업에서 중요한가?
(카톡,밴드,일반 게시판 협업제품으로 왜 협업이 될 수 없는지 이해)
– 디지털오피스 구성품목 이해(화이트보드, 태스크보드, 회의보드)
2 프로젝트 틀 짜기 실습(태스크 보드 활용)
– 칸반(kanban) 방법론을 통한 업무프로세스의 이해와 제작
3 온라인 회의 구성실습(마인드맵 회의보드 활용)
– 나와 조직의 시간비용 생각하기
– 도대체 회의와 토론의 차이가 무엇인가?
– 구성원 간 사전숙지를 위한 회의보드 개설 실습
– 회의를 프로젝트로 바로 전환하는 법 실습
4 디지털 오피스 틀 제작 실습(화이트 보드 활용)
– 디지털 오피스 틀 제작을 위한 다양한 구성요소 리뷰
– 제작된 프로젝트 방과 회의보드를 틀 안에 배치 실습
5 업무 스킬 공유
– 경영자와 관리자들을 위한 조직 내 Risk 관리방법

이런 기업에 강력 추천합니다!

  • 여러 제품 다 써봤는데도 결국 업무 프로세스 구축에 실패해 다른 제품 고려하시는 기업들!
  • 프로젝트는 많은데 업무 모니터링이 안되 관리자들의 고민이 많은 기업들!
  • 네가 했니? 내가 했니? 하며 부서 간 책임소지와 무임승차로 갈등이 심했던 기업들!
  • 불필요한 대면회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은 기업들!

2시간이면 여러분 기업의
“디지털 오피스”
를 효율적으로
디자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세미나 커리큘럼

  • 교육시간 : 2시간
  • 참석자 : 20명 내외
  • 준비물 : 개인 노트북 지참
  • 교육과정
순서 내용
1 디지털 오피스 구축 목적과 구성 파악
– 시각화가 왜 협업에서 중요한가?
(카톡,밴드,일반 게시판 협업제품으로 왜 협업이 될 수 없는지 이해)
– 디지털오피스 구성품목 이해(화이트보드, 태스크보드, 회의보드)
2 프로젝트 틀 짜기 실습(태스크 보드 활용)
– 칸반(kanban) 방법론을 통한 업무프로세스의 이해와 제작
3 온라인 회의 구성실습(마인드맵 회의보드 활용)
– 나와 조직의 시간비용 생각하기
– 도대체 회의와 토론의 차이가 무엇인가?
– 구성원 간 사전숙지를 위한 회의보드 개설 실습
– 회의를 프로젝트로 바로 전환하는 법 실습
4 디지털 오피스 틀 제작 실습(화이트 보드 활용)
– 디지털 오피스 틀 제작을 위한 다양한 구성요소 리뷰
– 제작된 프로젝트 방과 회의보드를 틀 안에 배치 실습
5 업무 스킬 공유
– 경영자와 관리자들을 위한 조직 내 Risk 관리방법

무료 온라인 세미나 신청





보기

AYOA 활용백서

협업툴 도입 시 필독!

타 협업툴과 차이점
비교시 필독!

자세히 보기

  OKR 이해하기

목표와 성과관리
사이의 관리 Tip!

자세히 보기

경영진과 중간관리자가
아요아를 선택한 이유!

왜 AYOA가 일반 협업툴과
차원이 다른지 느껴보세요!

자세히 보기

칸반프로세스
효과적으로 활용하기

칸반프로세스는 곧 기업의 돈이
들어오는 연결통로입니다.

자세히 보기

간트차트 제대로 알고 쓰기

타 제품과 어떤 차별화가
있는지 확인해보세요

자세히 보기

기업의 애자일 경영 메뉴얼

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
이렇게 대처해보세요!

자세히 보기